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최고경영자의 특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성과(CSP)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 최고경영자의 공직 경력과 광고 집중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관리회계연구
2016 .12
CEO 특성이 R&D투자정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회계연구
2014 .12
TV 광고에 나타난 모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8 .12
CEO의 리더십 유형 및 기업의 성별 이미지 일치가 CEO에 대한 공중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4 .04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최고경영자 재임기간에 따른 최고경영자와 이사회의 관계적 특성 구축방안에 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5 .08
일본기업의 CEO 발탁 특성 연구
아시아연구
2007 .06
최고 경영자(CEO), 최고 경영진(TMT), 기업 소유구조간의 상호작용이 R&D 투자에 미치는 영향
전략경영연구
2010 .04
코스닥 상장 벤처기업의 최고경영자교체에 관한 연구 : 창업CEO와 전문CEO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CEO essay
벤처다이제스트
2008 .01
CEO 이미지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4 .03
정보기술에 대한 최고경영자(CEO)의 인식에 관한 연구 : 연차보고서의 내용분석을 통하여
경영경제
1999 .08
소비자의 기업동일시 및 CEO동일시와 긍정행동
경영교육연구
2011 .10
CEO 리더십 이론에 관한 개념적 모델의 탐색적 연구 : 카리스마적, 변혁적, 거래적 리더십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3 .03
CEO characteristics, CEO contracting and the value impact of antitakeover practices
연세경영연구
2013 .12
CEO 이미지, 위기 유형, CSR 활동이 공중의 감정과 부정적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19 .01
Panel 데이타를 이용한 외국인투자기업의 CEO국적에 따른 성과차이
무역학회지
2010 .11
유명인 모델과 광고제품 부합도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효과 : 내외국인 유명모델 및 모델과 제품의 부합도에 따른 차이 비교
광고연구
201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