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의 활성화 방안
기업과혁신연구
2002 .07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한국과 중국의 인터넷 배너광고 내용비교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광고의 서사성에 관한 구조기호학적 연구 : TV광고의 ‘의미 생성경로’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3 .06
광고 읽기와 제작에 관한 기호학적 분석 -질적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04 .01
Push형 모바일 광고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인터넷 광고에 관한 법적 쟁점 : 표현자유권의 문제를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08 .02
인터넷광고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 : 인터넷뉴스 사이트 광고의 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인터넷 상의 선정성 광고는 규제되어야 하는가?: 해외 주요국과의 규제현황 비교를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19 .01
스마트 광고 기술 분석 및 전망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2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비정형광고의 개념 정의 및 바람직한 규제 방안
외법논집
2017 .0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