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인터넷 광고의 개념 및 특성
Ⅲ. 인터넷 광고의 현황과 문제점
Ⅳ. 인터넷 광고의 활성화 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이벤트의 광고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8 .12
인터넷 광고에 관한 법적 쟁점 : 표현자유권의 문제를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08 .02
인터넷 광고 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전면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2 .12
광고산업의 재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비정형광고의 개념 정의 및 바람직한 규제 방안
외법논집
2017 .01
한국인터넷 광고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1 .01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모바일 광고를 통한 무선인터넷의 활성화방안
전자무역연구
2008 .01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社會科學
2004 .12
한국과 중국의 인터넷 배너광고 내용비교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인터넷 광고의 표현전략(Creative Strategy)에 관한 비교연구 : 한국ㆍ중국ㆍ미국 3개국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3 .06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스마트 광고 기술 분석 및 전망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2 .01
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광고 읽기와 제작에 관한 기호학적 분석 -질적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04 .01
인터넷 상의 선정성 광고는 규제되어야 하는가?: 해외 주요국과의 규제현황 비교를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