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성격유형에 따른 광고인지의 차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4
소비자 성격유형에 따른 광고인지의 차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6
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 소구방식, 광고 및 표현전략,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자아 이미지 일치 대상으로서의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매체 광고 개성 척도(Media Advertising Personality Scale)의 개발과 적용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광고메시지의 변화와 소비자 인식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4 .03
시간적 간격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소구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0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의 독립형광고 효과연구 : 실제 사용자 대상 실험의 로그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10
성격 차이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칼 구스타프 융의 심리 유형론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0 .08
정보처리 관점에서 살펴본 유머광고 효과 연구 : 개인적 성격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2 .12
호프스테드의 문화차원에 나타난 광고거리에 관한 연구 :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1999 .06
공격적 광고(Offensive Advertising)에 대한 지각과 구매의도의 문화적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죽음 현저성이 성적소구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4 .01
인터넷 검색광고의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에 대한 지식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광고 유형과 브랜드 개성에 따른 광고효과 : 기업의 윤리적 이미지 실패 상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