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주얼 함의 광고에서 감정이입의 효과 : 상황적 성향과 성향적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10
다문화 상황에서의 성과에 대한 귀인패턴의 차이: 한국 반도체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국제경영연구
2006 .01
조절초점에 의한 공익광고 소구유형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중 비교문화연구
소비문화연구
2019 .01
고등학생의 사회비교경향성, 성패귀인, 성취정서의 구조적 관계
중등교육연구
2018 .01
개인주의 문화와 집단주의 문화 : 한국과 미국광고에 나타난 문화적 차이에 대한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0 .12
정치광고의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실증형 광고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영어 학습지 광고의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0 .06
한국어 학습자의 귀인성향, 자기효능감과 학업성취도 관계 분석
한국어 교육
2012 .01
광고의 사회 · 문화적 기능
광고연구
1990 .09
컨벤션 광고태도 및 광고속성에 따른 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비사실적 비주얼 광고의 감성 반응과 광고태도 효과
광고연구
2012 .12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비교 문화적 접근 : 한,미 광고 실무자 및 광고 전공 학생들이 생각하는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