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필리핀에서의 한류 : 현황, 특성, 그리고 지속가능성
아시아연구
2007 .09
게임한류의 사례와 영향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10
일본인의 한류에 대한 태도가 국가이미지와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12 .01
북한의 한류 현상과 향후 전망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10
한류의 꿈을 좇아서
관훈저널
2012 .12
Overseas Public Relations Strategy for “Hanryu” Diffusion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7
한류 활성화를 위한 정책 진단과 전망 : 수출 정책에 대한 전문가 의견 조사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10
한류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한류광고 vs. 국가이미지 효과
경영학연구
2011 .08
한류에 대한 만족도가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한류'와 문화교류 : 문화교류의 거버넌스 접근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10
한류의 변천과 한류관광의 경쟁력 창출 : 일본 내 한류, 신한류, 한류 2.0을 중심으로
한국관광정책
2010 .12
한류 콘텐츠 유형별 소비 속성이 한류 콘텐츠 태도 및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 시장의 지역적 세분화를 중심으로
문화정책논총
2017 .08
한류에 대한 평가
한국관광정책
2006 .03
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국내 외국인 유학생의 한류 인식과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제품 선호도, 국가 호감도 관계 연구
광고연구
2014 .03
몽골 시장의 한류에 대한 태도가 한국의 이미지와 한국 제품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A Study on the Effect of Attitude of Korean Wave and its Effects on Intention to Purchase Korean Brand in Myanmar
e-비즈니스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