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is
Ⅳ. Research Methodology and Questionnaires
Ⅴ. Data Analysis
Ⅵ.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형별 한류 문화콘텐츠와 한국제품 브랜드 구매의도 관계에서 한류 친숙도의 조절효과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3 .12
한류 콘텐츠 요인이 국가 브랜드 이미지, 한국제품 이미지와 한국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8
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한류 콘텐츠 노출이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06
한류 콘텐츠 유형별 소비 속성이 한류 콘텐츠 태도 및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 시장의 지역적 세분화를 중심으로
문화정책논총
2017 .08
한국어 학습이 중국에서의 한류 및 한국 상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한류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이론적 탐색
관광연구저널
2017 .08
한류지수의 개선과 정책 활용도 제고 방안
문화정책논총
2015 .01
한류에 대한 만족도가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The Effect of Korean Wave(Hallyu) on Willingness to Purchase Korean Brands in Uzbekistan
통상정보연구
2015 .12
한류콘텐츠, 한국제품 및 서비스경험이 한류선호 및 한국인식변화,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일본,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일본 내 한류의 현황과 한일관계 : 한류의 문화외교 기능을 중심으로
국제학논총
2020 .12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한류의 위기 요인 탐색과 해소 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콘텐츠 전문가 조사를 중심으로-
미래사회
2021 .12
한류스타가 국가 브랜드 이미지와 한국 제품 구매력에 미치는 실증 분석
무역보험연구
2015 .12
한류 콘텐츠의 확산 및 지체 요인과 지속 가능성
디아스포라연구
2016 .12
한류현상이 중국소비자의 한국화장품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북경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현대중국연구
2017 .01
잠재프로파일 분석을 통한 일본인의 한류 선호 유형과 특성 분석
관광연구논총
2023 .05
‘한류’ 용어의 어원 및 대만 한류 발전에 대한 고찰
동아시아문화연구
2019 .01
면세점의 한류스타 광고모델 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젊은 층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