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본 연구는 이벤트에서 체험 요인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관계를 조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이벤트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체험적 접근 방식의 가능성을 탐구하였다.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실증 조사와 구조화된 설문지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였다.
체험 요인이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확인하였다.
이 연구는 삼성전자 애니콜 제품의 판촉 이벤트에서 체험 요인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였으며, 이벤트 체험의 감각적 및 행동적 요소가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결론지었다.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