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 of Sales Promotion on Sales of Wai-Wai and Preeti Noodles in Nepal
아시아연구
2020 .08
2+1 판매촉진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Sales Promotion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 최근 10년(2004~2013)의 연구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4 .12
사례를 통해 본 판매촉진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특판정기예금 광고의 메시지프레이밍 효과 연구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0 .08
중소기업에게 효과적인 판매촉진 유형은 무엇인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호텔 판매환경 인식에 관한 연구 : 객실판매부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식·음료 제조업의 광고선전비 지출이 매출배합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판매촉진의 부메랑 효과: 판매촉진유형과 브랜드 명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08
B2B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고객의 시장 환경이 매출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11
<미디어렙법> 도입 이후의 방송광고 결합판매에 대한 거래주체들의 인식
광고연구
2012 .12
제한적 판매촉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방문판매 영업의 지역거점 구조 개선에 관한 연구 : 공간통계기법을 이용한 매출 분포분석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9 .12
신문배달조직의 황폐화와 판매시장의 왜곡 : 판매 담당자의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한 질적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18 .06
여행상품 판매촉진 전략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7 .06
무역전시회 참가기업의 고객지향성과 구매자-공급자 간 비즈니스협력이 비판매 및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2
글로벌 소비자법제 연구 Ⅰ : 방문판매법상 특수거래
정책연구보고서
2017 .12
다단계 판매
가정의벗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