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광고홍보학회 광고연구 광고연구 제97호
발행연도
2013.6
수록면
248 - 281 (3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이 연구에서는 스마트미디어 광고제작산업의 육성 방안을 델파이 서베이를 통해 예측했다. 연구결과, 스마트미디어 광고제작센터 설립의 필요성이 예측되었고, 스마트미디어 광고제작 인력양성에 필요한 전략방안이 도출되었다. 또한, 스마트미디어 관련 정책연구 및 동향조사를 바탕으로 현실적인 대안을 모색하고, 스마트미디어 광고제작위원회의 효율적인 운영 방안을 제시했다.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창조산업을 주도할 스마트미디어 광고제작산업의 육성에 필요한 실무적 시사점을 논의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5-320-00290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