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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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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저널
저자정보
주승우 이동근 (세종대학교) 정규엽 (세종대학교)
저널정보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호텔경영학연구 호텔경영학연구 제23권 제5호
발행연도
2014.10
수록면
43 - 65 (23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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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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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의 목적은 고급 레스토랑 직원의 고객 지향성에 대한 평가가 관계 혜택과 만족, 충성도에 어떠한 영향에 대한 구조적 관계를 제시하고 고객 지향성과 관계혜택,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를 규명하는데 있어서 고객이 평가하는 서비스 직원의 고객지향성의 평가가 직원이 스스로 고객지향성을 평가 하거나 직무만족이나 조직 몰입의 종속 요인으로서의 고객지향성의 연구보다 더 적절하며 향후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효과적인 직원의 관리와 고객에 대한 이해에 대한 학문적 연계를 하는데 있다.

목차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 분석
Ⅴ. 분석 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참고문헌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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