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임재민 (숙명여자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중국어교육학회 중국어교육과연구 중국어교육과연구 제20호
발행연도
2014.12
수록면
205 - 224 (20page)
DOI
10.24285/CLER.2014.12.20.205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本文根据2011年修?的《??1》?育?程?5?高中《??1》?科?的文化素材?行了?析,?在此基?上考察了?言?文化的整合?育的可能性。5?《??1》?材的主要??形式?:?元主?→??目?→日常交???→4??言技能的??→?价/??→活?/文化。????形式主?明?、??性强,可是?言机能?育和文化?育之?缺乏?接性和??性。我?任?5??科?,在???堂??中,可以?行???言表?能力的培?,不?跨文化?育??的可能性不大。于是在《??1》?材??和???,我???注意以下?点:一、?言?容?文化素材之??保?接性;二、?元主?、?言?容和文化素材三者之?保持一致性;三 、需要在《??1》?育?程?容上的?整,以期文化素材之?的整合。

목차

Ⅰ. 서론
Ⅱ. 교과서 분석
Ⅲ. 토론
Ⅳ. 결론
참고문헌
中文提要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374-000943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