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 성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6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한국제조기업의 대중국 직접투자방식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08 .01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성과 마케팅역량이 경쟁우위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1 .04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중국에 진출하는 한국기업의 투자효율화 방안
기업경영연구
2006 .01
한국가전 기업의 현지 마케팅 사례 : 인도네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Korea Business Review
1998 .06
LG전자의 중국과 미국시장에서의 마케팅 사례 비교
Korea Business Review
1999 .08
한국 기업의 국제 마케팅력과 기업 특성 요인의 관계: 비가격 경쟁력을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02 .01
중국시장 리스크가 한국기업의 무역경쟁력에 미치는 실증적 연구
관세학회지
2011 .08
중국진출 한국기업의 경영 현지화에 관한 연구
[KIEP] 연구보고서
2002 .12
KOREAN FIRMS’ RESEARCH AND DEVELOPMENT STRATEGIES
경영경제연구
2000 .06
한국기업의 현지화 형태에 관한 연구
고려대학교 노동문제연구소 기타간행물
1998 .01
환경기업의 마케팅전략과 기업이미지, 시장경쟁수준, 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1 .12
한국기업과 국내진출 외국계기업의 마케팅 전략 비교 연구
마케팅연구
199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