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원산지 효과와 중국 및 미국 시장에서의 현지 마케팅믹스 전략 : LG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1998 .01
중국시장에서의 LG 전자의 현지화 사례
Korea Business Review
2001 .04
한국가전 기업의 현지 마케팅 사례 : 인도네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Korea Business Review
1998 .06
아시아 시장에서의 POSCO의 현지화 : 중국과 베트남 시장 진출 사례를 중심으로
Korea Business Review
2001 .04
정수기 제품의 인도 시장 진출 결정요인 및 진입 전략에 관한 연구 : LG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인도연구
2015 .11
사회주의국가에서의 한국가전기업의 현지화
Korea Business Review
1999 .08
현지문화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시장에 진출한 외식 프랜차이즈를 대상으로
문화산업연구
2014 .12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인도 진출전략
연세경영연구
2008 .07
한국 자동차부품업체의 해외시장 마케팅전략 -SWOT 分析을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1 .01
중국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 성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6
한국 전자산업의 대외경쟁력 실태에 관한 연구 :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09 .11
중국진출 한국 기업의 마케팅 성공 사례 연구
경영학연구
1999 .08
현대자동차, 그리고 인도
Korea Business Review
2002 .04
중국시장진출전략
물류혁신 컨퍼런스
2005 .01
[중국] 중국 영화시장 동향 및 마케팅 (16년 7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5
해외자회사 시장지향성이 현지시장 지식획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2 .12
일본 다국적 가전회사들의 중국시장 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3 .12
중견기업의 해외진출 전략 : 사례 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