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과 글로벌 경쟁력: 현대자동차 인도법인의 사례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4 .01
현대자동차 사례를 통해 본 성공적 인도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고려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20 .04
현대자동차, 그리고 인도
Korea Business Review
2002 .04
The Challenge of Korean Automobile Industry Gearing up for Global Management as a Path Finder
대한경영학회지
2010 .10
인도의 경제현황 및 한국 기업의 인도시장 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세계지역연구논총
2019 .01
인도의 경제현황 및 한국 기업의 인도시장 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세계지역연구논총
2019 .01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 중국과 인도의 비교분석
관세학회지
2013 .12
HMI 기능 시뮬레이션 기반 개인용 휴대전자제품의 가상시작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스마트카의 대시보드 입력방식에 대한 사용자 선호도 분석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현대자동차의 품질승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인도시장 진출 한국기업의 지속가능경영 : 현대자동차 및 LG전자 인도법인 사례
경영교육연구
2015 .08
캐나다와 미국의 지역주택수급 진단체계와 시사점 : HMA(Housing Market Assesment)와 HMI(Housing Market Index)를 중심으로
국토
2016 .12
한국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인도시장 진출방안 연구
[KIEP] 연구보고서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