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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행동과의 관계
경영학연구
2004 .02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Influence of Servicescape and Nurse-Staff Related Service Qualities on Behavioral Intention of Medical Service Customers
의료경영학연구
2018 .01
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감각추구성향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3 .03
친환경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소비자의 지각된가치,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12
서비스스케이프의 사회적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긍정적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Servicescape and Customer Behavioral Intention : The Impact of Servicescape on Customer Emotion Responses towards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Local Coffee Shops in Kuala Lumpur, Malaysia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1
고객자산의 속성이 서비스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통합적 모델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항공사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과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고객 감정 반응의 매개효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4 .01
베이커리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재방문의도 간 관계에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서비스스케이프 개념의 확장
관광연구논총
2013 .02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항공사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서비스 실패 시 고객의 자기조절모드가 부정적 감정 및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 사후가정사고, 후회감, 실망감 및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0 .01
인도의 B2C 환경에서 e-서비스스케이프와 e-쇼핑가치의 관계 연구 : S-O-R 모델의 확장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7 .11
콜센터에서 상담사의 지각된 고객언어폭력이 감정노동과 감정소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6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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