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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에 따른 부정적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 귀인과정의 조정역할과 실망, 배반, 후회의 감정을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07 .01
소비자 구매충성도에 대한 불평행동의 구조와 결정요인
기업과혁신연구
2008 .12
레스토랑의 서비스실패에 대한 관계품질의 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2 .02
고객의 부정적 행동과 불만족을 유발하는 감정들의 비교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레스토랑 서비스 실패가 고객의 부정적 감정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6
서비스 실패에서 사후 가정법 사고가 고객참여 수준에 따라 고객의 부정적 감정 및 사후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항공사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과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고객 감정 반응의 매개효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4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직원의 비언어적커뮤니케이션이 고객의 감정,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9
서비스 제공자들의 고객지향성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Co-creation의 매개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당신의 고객들은 종업원의 진심을 알고 있을까?: 서비스실패회복 상황에서 서비스 공정성의 영향과 서비스 진정성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인 환경이 고객의 감정, 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과 연령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09
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 관한 연구 : 판매원의 개인특성 및 경험감정 유형에 따른 감정조절 전략의 차이
마케팅연구
2004 .03
Understanding the Effects of Hedonic and Utilitarian Values on Consumption Emotions and Customer Satisfac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호텔체류경험이 고객감정,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3 .09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수준이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The Effect of Service Experience on Customer response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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