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논의 및 연구문제
Ⅲ.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토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에서 30/40대 여성들의 공감 표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카카오스토리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혁신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이용행태와 사회적 지지감 인식 : 성격, 이용동기, 이용방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가 이용자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압력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대학 이러닝 환경에서 실시간과 비실시간 소셜미디어 활용유형 차이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소셜미디어 특성이 경영성과 및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시니어기업의 고객·마케팅관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소셜 미디어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청년층 직장인의 SNS 이용동기에 따른 사용시간의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소셜미디어 이용과 비판적 사고에 관한 연구: 미디어 의존 이론과 미디어 리터러시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유튜브 이용 동기 및 친밀도가 이용자 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소셜 미디어 사용 강도 및 피로감에 미치는 영향 요인과 성과기대의 조절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소셜 미디어 이용자의 기대가치 구성 요인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숏폼 콘텐츠 이용 동기와 HEXACO 성격 6요인의 관계
문화와융합
2024 .01
참여형 SNS 마케팅과 TV시청률 상관관계 연구 - KBS브라질월드컵 중계방송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4
한국사회에서 소셜 미디어의 성공과 실패 요인 분석 : 인터뷰 데이터에 대한 어절분석·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구전효과를 위한 O2O 기반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방법 :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개인적 특성과 이용 동기에 따른 소셜미디어 광고 반응 :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 2차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미디어 융합 시대에 청소년 미디어 이용 통제의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우리나라 대학생의 생성형 AI 지속이용의도에 대한 탐색적 분석 - 이용과 충족 접근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2
미디어 세분화에 따른 수용자 자율성 증대와 새로운 콘텐츠 패러다임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