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연구 절차 및 내용
Ⅲ. 연구 결과 : ‘자폐스펙트럼장애 학생의 특별한 관심 분류체계’ 개발
Ⅳ.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폐스펙트럼장애 학생의 특별한 관심의 정도와 영향에 대한 학부모와 교육전문가의 인식
자폐성장애연구
2015 .01
자폐스펙트럼장애인의 연령, 성별, 지능에 따른 특별한 관심 분석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근원적 인지 메커니즘을 통한 자폐스펙트럼장애와 정서․행동장애의 상호 관계성 탐구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네팔 자폐스펙트럼장애 아동에 대한 교육 서비스 개선 방안
정서·행동장애연구
2019 .01
국내 자폐스펙트럼장애 영유아의 조기선별 및 지원 체계 고찰
자폐성장애연구
2015 .01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을 지도하는 교사 대상 교사교육 연구 동향 및 분석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9
파워카드 전략이 자폐스펙트럼장애 학생의 사회적 행동 기술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7 .01
자폐스펙트럼장애에 대한 정신건강 지지체계 방안
한국정신건강사회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11
자폐스펙트럼장애에 대한 보육교사의 인식: 포커스 그룹 인터뷰 분석
자폐성장애연구
2016 .01
무발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아동의 의사소통기능 습득을 위한 강화된 환경중심 언어 교수의 사례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2 .12
DSM-5에 나타난 자폐스펙트럼장애에 대한 쟁점과 과제
정서·행동장애연구
2018 .01
자폐스펙트럼장애에서 발달 기능을 위한 가상현실-기반 중재: 메타분석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20 .01
A Comparative Study between Special and Integrated School Teachers’ Perspectives on Autism Spectrum Disorders (ASD) in Nepal
정서·행동장애연구
2018 .01
자폐스펙트럼장애인을 위한 메타버스 활용 사회성 중재 콘텐츠 개발 경험에 대한 개발자 인식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3 .06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대학생활 경험과 인식
특수교육
2018 .02
국내 영유아 자폐스펙트럼장애의 SACS-K 적용: 자폐스펙트럼장애, 발달지연, 일반 집단 지표 비교
자폐성장애연구
2016 .01
자폐 범주성 장애를 동반한 청각중복장애 아동 관련 연구 활성화를 위한 연구 동향 및 과제
특수교육
2015 .10
자폐범주성 장애유아의 자기결정 경험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자폐 스펙트럼 장애의 인지적 특성을 바탕으로 수사면담 시 유의할 점에 대한 고찰
한국경찰학회보
2019 .01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을 위한 읽기 이해 중재 연구의 동향 및 분석: 단일대상연구를 중심으로
특수교육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