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그린소비자 가치관 유형에 따른 리조트 개선 방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11
스키리조트 워터파크 체험과 체험만족, 소비자태도 및 재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Study on the Structural Model of Screen Golf Consumer’s Perceived Quality, Image, Relationship Orientation, Consumer Satisfaction and Consumer Behavior
한국여성체육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4 .10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가치지각에 따른 재구매 의도 유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002 .08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리조트소비자의 선택속성, 만족, 재구매, 불평행동의 인과관계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미국산 청바지에 대한 소비자 태도의 비교문화 분석 -한국과 멕시코의 남녀소비자를 대상으로 -
한국의류학회지
1996 .01
패션기업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신뢰,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친환경적 소비자가 그린마케팅 스포츠용품 기업의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비영리 스포츠시설의 소비자성과 영향요인 : 서비스회복, 지각된가치, 감정적만족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피트니스클럽의 서비스 질이 서비스가격,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11
스크린골프장 소비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가치 및 이미지의 구조모형분석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4 .12
MOTIVATIONS TO USE THE INTERNET AND ONLINE CONSUMER SEGMENTATIONS FOR Y-GENERATION CONSUMER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중년소비자의 성별과 연령에 따른 주관적 연령 차이와 자아존중감, 외모만족도 및 의복추구혜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미용 서비스 현장에서 소비자 참여가 감정적 반응과 서비스 품질 지각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백화점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소비자의 관계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이용만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인터넷 쇼핑몰에서 의복관여도에 따른 서비스 품질 지각이 소비자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9 .01
한국과 일본 소비자의 명품 브랜드에 대한 태도 및 소비자 지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