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에 의한 고객몰입이 전환의도 및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에 따른 관계몰입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에 의한 고객몰입이 충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스키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사의 인과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6 .03
피트니스 센터 관계마케팅과 고객 신뢰,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실내 테니스 코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4
무용학원 이용자의 관계마케팅과 만족, 구전의도,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스포츠센터 고객의 마케팅믹스 만족이 고객신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0
프로구단 로열티 프로그램의 가치, 고객만족, 관계몰입 및 관계유지의도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4
사회체육 참가자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충성도 및 재구매의사와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회원제 Fitness Club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1 .05
스포츠센터 및 직원의 관계적 특성, 고객만족, 고객몰입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스포츠 센터의 관계혜택과 관계몰입,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여성의 아웃도어 스포츠의류 선호속성과 고객만족, 전환장벽,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상업스포츠센터의 관계혜택과 관계의 질 및 센터에 대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복싱클럽 마케팅믹스 전략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구조방정식 모형에 의한 태권도장의 유 · 무형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의 관련성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