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자료 및 분석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고찰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산악승마 활동이 서비스 품질에 따른 만족도와 충성도의 변화 분석
한국산림휴양학회지
2015 .09
PCSI모형에 기반한 방문객의 서비스 품질 만족 영향 요인 분석 - 자연휴양림 및 치유의 숲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산림휴양학회지
2023 .06
구조방정식 모델을 활용한 산악 승마 만족 모형 구축
한국산림휴양학회지
2017 .03
항만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항만이미지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항을 중심으로 -
한국항해항만학회지
2017 .01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 관계에 관한 메타분석: 협동조합에 대한 함의
한국협동조합연구
2015 .01
이단계 군집분석을 이용한 지출별 산악승마 만족 분석
한국산림휴양학회지
2015 .09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의 조합원이 인식하는 새로운 품질 차원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협동조합연구
2020 .01
자동차 항만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평택항 자동차부두를 중심으로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15 .12
IPA-Kano 모델을 적용한 천연기념물 서천 마량리 동백나무 숲 방문 만족도 분석
한국환경생태학회지
2018 .01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도를 매개로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
수산해양교육연구
2017 .04
부산지역 대학급식 서비스품질 수행도와 가치인식, 고객만족 및 소비자 태도와의 관계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7 .10
항만물류서비스품질의 결정요인과 성과분석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15 .09
KAPE인(人) 이야기 -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달성'을 목표로 고객홍보팀 김태성 차장
KAPE누리
2017 .01
산악 승마의 인구 수요예측
한국산림휴양학회지
2016 .06
협동조합의 서비스 품질이 조합원 만족을 매개로 조합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학생활협동조합을 중심으로
한국협동조합연구
2020 .01
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품질 차원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협동조합연구
2022 .09
항만배후단지 물류센터 서비스품질에 대한 화주 인식 연구
한국항해항만학회지
2017 .01
유아용 분말죽 제품의 고객요구품질과 내부관리요소 규명을 위한 QFD Model과 Kano-QFD Model 비교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21 .06
부산지역 대학급식소의 급식서비스품질 수행도와 가치인식,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7 .12
침몰선박 위해도 평가항목 및 평가지수 개선에 관한 연구
해양환경안전학회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