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Room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07
스마트TV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스마트TV 콘텐츠의 유통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1
스마트 TV의 사용자 경험과 사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2
스마트 TV의 가치사슬에 따른 제작 유연화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 융합적 TV시청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웹TV에서 방송 프로그램 시작 및 종료를 검출하는 방법 : 흑 레벨 검출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TV Show Recommendation: Methods and Evalu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0 .11
중국 고령층을 대상으로 한 TV프로그램 현황 분석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Web TV in Network TV: Digitextuality and Hybridization of Media Labor in My Little Television
Journal of Contemporary Eastern Asia : JCEA
2017 .01
The Background and Present Situation of the Chinese Broadcasting Content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인지 및 지각 능력을 고려한 스마트 TV GUI 설계 가이드라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앱기반 서비스 브랜드의 TV 광고 노출량이 검색량에 미치는 영향: 업종유형 및 검색언어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시대별 한국 스포츠 스타 TV광고의 형태와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지배적 디자인 결정요인, 제품 핵심요소 및 지배적 디지털 TV간 관계
기술혁신연구
2015 .01
TV 드라마의 구도에 관한 미학적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대화 패턴 연구를 통한 스마트TV 음성 상호작용 모델의 탐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TV홈쇼핑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용동기가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5
스마트폰 탑재기술과 마케팅전략 연구: TV광고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7 .01
장애인모델 TV광고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