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Opportunism
Network Embeddedness
RESEARCH FRAMEWORK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핵심 거래처와의 관계에서 잠재적 갈등을 유발하는 기회주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중재연구
2020 .01
자동차 대리점 영업사원의 기회주의에 대한 통제메커니즘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6 .01
The Effect of the Different Types of Network Centrality on opportunism : The Moderating Role of External Uncertainty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참여자의 기회주의 성향이 공급사슬 풀링 효과에 미치는
로지스틱스연구
2020 .01
해외 대형 프로젝트의 복잡성, 위험인지 및 기회주의의 관계: 계약적 지배구조의 조절효과
무역학회지
2020 .10
명시적 계약이 능동적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단결규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4 .06
An Empirical Study on the Vendor's Opportunism in the Collaboration between Buyer and Vendor
산경연구논집
2017 .10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수동적 기회주의 통제를 위한 지배전략의 역할: 수요환경의 동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15 .01
식자재시장의 구매자 - 공급자 관점에서 관계몰입, 기회주의, 관계만족, 관계학습 및 충성도 간의 관계분석
식품유통연구
2016 .01
The moderating effect of ethical leadership on relationship between monitoring activity and opportunism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공급사의 기회주의를 고려한 공급사 관계 관리에 대한 고찰
로지스틱스연구
2019 .01
Voluntary disclosure of technological innovation and the managerial opportunism : Evidence from the Korean stock market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소매업체와 공급업체 간 관계에서 거래특유투자와 협업적 공동노력 간 관계: 신뢰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5 .01
How Network Structure Impacts Firm Performance : The Moderating Effect of Network Openness and Interfirm Governance
ASIA MARKETING JOURNAL
2017 .04
국방조달과정에서 구매자-공급자 간의 인식차이 연구- 계약환경요인, 기회주의행동, 계약특성, 경영성과 중심으로 -
한국방위산업학회지
2015 .01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가맹본부 요인과 가맹점 요인이 갈등원인으로서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중재연구
2020 .12
저비용항공사와 여행사 간 관계특성이 신뢰와장기 협력관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거래비용이론을 이용한 중소기업의 직접수출 전환 결정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16 .09
식자재 유통경로의 관계해지 촉진요인이 구매자-판매자의 관계신뢰 및 관계학습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5 .01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지배구조로서 평판의 역할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