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과시의 운영요소별 구분
Ⅲ. 과시의 유형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연애 관계에서 미혼 남녀는 이성의 경험적 과시 소비(Experiential Conspicuous Consumption)를 어떻게 해독하고 반응하는가?
소비자학연구
2023 .06
숙종대 성균관 과시 운영 연구
교육사상연구
2017 .08
정조 대 문과 출신자의 급제 경로 분석
한국교육사학
2023 .06
정조 대 규장각 직제 및 관원 이력 분석
한국교육사학
2022 .09
『홍문록(弘文錄)』 입록자의 문과 진출 양상 및 입록 과정 분석 -정조 대 문과 급제자를 중심으로
교육사상연구
2024 .02
정조 즉위년 관학유생의 과거 진출 추이
교육사학연구
2022 .04
자기해석과 추천메시지의 일치성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과시적 제품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1 .01
조선 후기 인조~숙종 대 성균관 과시의 운영
교육사학연구
2023 .04
[SPECIAL REPORT 2] “난 자랑스러운 거지다” 과시 절약의 시대
매경이코노미
2023 .05
세조-중종(1455-1544) 연간 유생전강(儒生殿講)의 시행 및 과시화(課試化) 과정 연구
교육사학연구
2023 .10
[COLUMN] 편집장 레터_“과시는 싫다”면서 명품에 열광하는 ‘잘파’
매경이코노미
2023 .07
중종・명종대 문과정시 시행 연구
교육사상연구
2019 .01
18세기 과시운영체제 연구
교육사학연구
2016 .05
유 · 무형적 한류 경험과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 간 관계에서 과시소비성향의 조절효과 검증 : 사드배치 논란 이전의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8
조선 후기 문과 급제자의 과거 진출 양상 분석
교육사학연구
2023 .10
[ESG로 100억원대 이자 아낀 SK지오센트릭] ‘넷제로’ 전략 존재감 과시…‘순환경제’ 가속
매경이코노미
2022 .11
정조 대 초계문신의 문과급제경로 분석
교육사학연구
2020 .10
체면민감성이 과시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 · 중국관광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체면민감성과 자아존중감이 과시소비성향과 대학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8
인스타그램(Instagram)을 통해 본 과시적 자기표현 공간으로서 서울 고급호텔
서울도시연구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