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연구조사 설계
Ⅴ. 실증분석
Ⅵ.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 of Perceived Value on CRM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in the Corporate Social Media Context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8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The impact of artificial intelligence o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erformance in ecommerce enterprise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IP PBX를 이용한 소형 CRM 설계 및 구현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다양한 카테고리의 O2O 시스템에 적용 가능한 임베딩 기반 맞춤형 마케팅 및 고객 관리 CRM 서비스 모델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종업원의 직무에 미치는 영향 비교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온라인 고객 리뷰에 대한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고객가치제안 방법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12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제품 사용기간을 고려한 고객경험 분석 및 제품 개선방향 도출
대한산업공학회지
2024 .08
Analyzing Customer Feedback on Social Media : a Case Study of Tourism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KB국민카드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실시간 CRM 전략: 스마트 오퍼링 시스템
지능정보연구
2019 .06
Customer Acquisition Strategy for Key Customers Hidden in Big Data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자동차 정비산업의 CRM 지향을 위한 통합 데이터베이스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05
민간항공조종사의 개인문화가치와 CRM수행의 관계 : 심리적 안전감의 조절효과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7 .01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디자인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세일즈포스 코리아] “AI CRM이 고객경험 완성…기업지표 혁신 했다”
전자기술
2024 .07
A Stochastic Approach for Valuing Customers in Banking Industry: A Case Study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20 .12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