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재연 (동양대학교) 손기영 (동양대학교) 민경진 (동양대학교) 김순권 (동양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15년 춘계공동학술대회
발행연도
2015.5
수록면
213 - 226 (1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Recently, domestic land transportation forms 70~80% in total freight transported volume. Urgent transition demand to other eco-friendly transportation is needed. This is so-called "Modal Shift" Therefore,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analyze the present of state of demestic railway freights transportation service and to find improvement measurements about the resulted problems. The major improvement measurements are to improve the railway fare system, release fare discount ratio limitations, reconstruct railway transportation system, construct industrial lines, and introduce terminal handling equipment in the base terminal station. The results will be helpful to vitalize the railway freight transportation.

목차

Abstract
Ⅰ. 서론
Ⅱ. 철도화물 수송시스템의 현황
Ⅲ. 철도화물 수송시스템의 문제점
Ⅳ. 철도수송 활성화를 위한 개선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003-001710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