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통신시장의 특징과 결합상품의 이론적 고찰
3. 결합상품을 통한 시장지배력 전이
4. UPP(Upward Pricing Pressure) 방법론
5. GUMPPI(Gross Upward ‘Market Power’ Pressure Index) 방법론
6. 국내 이동통신 시장에 지배력 전이 검증 적용
7. 결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통신 결합상품으로 인한 시장지배력 전이 검증 방법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19 .12
방송통신 서비스 결합상품 규제의 최근 이슈 검토
경제규제와 법
2015 .11
결합상품과 시장지배력 전이에 관한 연구
경제연구
2019 .01
통신사업자의 결합할인 판매와 시장지배력 전이 문제: 전기통신사업법과 독점규제법의 비교 분석
경쟁법연구
2019 .01
A Comparative Study of Lexical Bundles in Academic Writings between 2001-2010 and 2011-2020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1 .12
A Strategic Effect of Bundling on Product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BUNDLING COMPETITION BETWEEN MULTI-PRODUCT AND SINGLE-PRODUCT FIRMS
Journal of Economic Development
2015 .01
온라인 양면 거래 플랫폼의 시장획정 및 시장지배력 판단
경쟁법연구
2018 .01
인터넷 검색서비스에 대한 경쟁법 집행에 있어 관련시장 획정에 대한 검토- 대법원 2014. 11. 13 선고 2009두20366판결을 중심으로 -
法學論文集
2015 .01
Lexical Bundles as Criterial Features in L2 Academic Writing: Structural Differences between CEFR A2 and B2 Essays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An Empirical Study of the Korean Telecommunication Market and IoT Smart Home: Effects of Bundling Strategy on Consumers’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20 .01
The Effect of Mixed-bundle Strategy on Consumer Willingness to Pay: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roduct Similarity Level
상품학연구
2021 .01
맞춤 번들링을 활용한 MIM 이모티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참외 생산기술 결합의 보완성 검정
농업경영.정책연구
2015 .01
결합판매로 인한 시장지배력 전이에 관한 탐색적 연구 : SK텔레콤과 CJ헬로비전 간 혼합형 기업결합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08
제품 가치 간 상관관계가 묶음 판매에 미치는 효과
산업경제연구
2020 .12
방송통신 산업의 결합판매와 시장지배력 전이 판단기준
경제규제와 법
2017 .11
Marketing Standardization and Speed to Market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Moderating Role of Market Orientation
경영연구
2021 .11
반경쟁적 효과를 판단함에 있어 시장획정이 반드시 필요한가?- 시장획정과 시장지배력에 대한 미국에서의 최근의 논의를 중심으로 -
법조
2015 .01
Exploring and measuring smartphone model entry strategies : A case of the United States smartphone market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