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이용자와 인터넷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2 .10
인터넷 광고구매 프로세스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1 .06
인터넷 광고의 유형별 흥미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교육연구
2004 .09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관한 이론적 서설(序說)
경영교육연구
2002 .06
A Study on the "Propensity of Internet Advertising to Communicate" : To Improve the Effectiveness of Communication in Internet Advertising
한국언론학보
2001 .12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社會科學
2004 .12
인터넷 광고 효과 연구 : 리치 미디어 TI 광고와 배너광고의 비교
동서언론
2008 .02
인터넷 배너광고 메시지의 질과 양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1 .12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인터넷광고 표준화 추진체계 구성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1 .06
인터넷광고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 : 인터넷뉴스 사이트 광고의 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Internet Users’ Perceptions of Internet Advertising : A Cross Media Comparison of Attitudes toward Internet, Television, and Magazine Advertising
한국사회과학연구
2006 .12
플로우(Flow)가 배너광고의 지각된 혼잡도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용자의 주의에 따른 차별적 효과
광고연구
2004 .06
상호작용성과 상호작용 : 새로운 광고 효과 측정방법에 대한 제언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1
인터넷 광고 심의에 대한 법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배너광고의 브랜드와 배너광고를 호스트하는 웹사이트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0 .12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인터넷 검색광고의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에 대한 지식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