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목적
2. 인터넷 광고의 이론적 고찰
3. 연구 결과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한 배너광고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업종에 따른 배너광고의 유형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3
참여적 인터넷 배너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유형과 특성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인터넷 광고에 관한 연구 : 배너광고와 이메일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인터넷 뉴스사이트 배너광고의 표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정보디자인의 시각정보전달에 관한 연구 : 웹 배너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인터넷배너광고 표현요소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A I O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경험디자인을 통한 모션그래픽의 메타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소비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인터넷 배너광고 스타일 연구 - 포스트모더니즘 관점에서 본 상호작용성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인터넷 배너광고에서의 키네틱 타이포그래피의 표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11
리치미디어의 인터넷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1 .06
인터넷 광고에서의 리치미디어 활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인터넷 배너광고의 디자인 유형과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1 .12
웹 배너광고디자인에서 공감각(共感覺)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