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랜차이즈베이커리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1 .01
이용객의 특성에 따른 브랜드 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브랜드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8 .08
호텔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3 .01
토종브랜드 호텔과 해외브랜드 호텔에 관한 고객 체험이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소비자 :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
호텔경영학연구
2013 .08
독립경영 베이커리의 브랜드 증거가 감정반응과 호혜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9 .12
호텔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자산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을 이용하는 내국인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9
호텔-고객 상호관계적 브랜드 자산에 따른 호텔 브랜드 태도 및 이용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09
호텔 브랜드이미지와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호텔기업의 브랜드 태도, 신뢰, 자아일치성 간의 비교연구 : 특 1급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호텔 Brand Equity의 결정요인과 구매자의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1 .01
상품선택 속성이 기능성 베이커리 지각가치및 이용만족 영향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3 .01
체인호텔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대구광역시의 체인호텔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베이커리 이용자들의 이용성향에 따른 선택속성 차이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4 .09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브랜드 연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18 .01
여대생의 베이커리제품에 대한 중요도와 선호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