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뱅킹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인천학연구
2020 .02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여행사의 온라인 서비스품질 -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2 .01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B2C 온라인 쇼핑에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간 관계 연구
경영경제
2010 .08
부동산중개서비스의 요인이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개업자와 고객 간의 서비스만족에 대한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주거환경
2015 .06
해외전자거래사이트의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07 .08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시장에서의 만족도를 반영한고객 행동 의향에 의한 고객 세분화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4 .12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성과측정모델에서의 가치이익사슬 구조분석 : 고객 및 재무관점을 중심으로
국제회계연구
2007 .02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부동산중개업소의 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도시행정학보
2010 .06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모바일 고객센터 품질요인이 고객 만족과 신뢰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