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대한 논의
Ⅲ. 연구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환경의미 분석을 위한 기호학적 접근방법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1997 .03
한국춤에 대한 기호학적 이론과 적용
우리춤과 과학기술
2005 .01
기호학적 관점에서 본 웹 이미지의 의미작용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9
관찰형 리얼리티 TV 프로그램이 재현하는 리얼리티 특성에 관한 연구 -중국 호남TV의 〈동경하는 생활〉(《向往的生活》)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10
애니메이션의 서사 구조에 관한 연구 : 그레마스의 기호학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6 .03
기호학 이론을 활용한 심벌마크 디자인 교육에 과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애니메이션의 표현양식에 관한 기호학적 고찰
애니메이션연구
2005 .08
The Semiotics of Folk Costume
한복문화학회 학술대회
2006 .06
광고효과를 높이기 위한 감성커뮤니케이션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플래그쉽 스토어의 기호학적 해석에 관한 연구 : 퍼스의 기호학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만화의 비(非)서사성 연구 : 『기억의 촉감』의 인물과 사건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09
의상에 있어서 인체 “부재”의 기호학적 의미 분석 : 작품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8
애니메이션 배경색채에 대한 기호학적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디자인과 기호학 : 일상사물의 의미론적 차원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10
애니메이션의 실재성에 관한 담론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6
현대미학에서 기호학(Semiotics)의 위상
한국예술연구
201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