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들어가며
Ⅱ 이론적 논의
Ⅲ. 〈동경하는 생활〉에 대한 내용 및 캐릭터 분석
IV. 〈동경하는 생활〉에 대한 수용자 심층 인터뷰
Ⅴ. 나가며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의 실재성에 관한 담론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6
포스트포토그래피의 리얼리티와 수용자의 미적 경험
Extra Archive: 디자인사연구
2025 .02
Our perception of reality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11
Alternative Realit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3 .10
VR과 AR 기술 콘텐츠 사례에 나타난 몰입감과 현실감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6
보컬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방송사별 제작 기획의도 연구
대중음악콘텐츠
2021 .01
한국 리얼리티 TV 프로그램의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 -MBC의 <나는 가수다>와 tvN의 <꽃보다 누나>를 중심으로-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7 .01
중국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발전에 관한 연구 - 한국의 〈런닝맨〉과 중국의 〈달려라 형제〉를 중심으로 -
영상기술연구
2020 .05
도상학 관점에서 본 영화 <1917> 속 롱 테이크 기법의 비(非)리얼리티화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관찰 예능프로그램의 서사구조와 특징에 관한 연구: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 어부〉를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20 .09
한국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중국 시청자의 시청 태도 분석 - tvN <삼시세끼 어촌편 1>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Discussions on Beneficial TV Genre: Korean Body-Care TV Programs in the Era of Neo-Liberalism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20 .03
가상현실(VR · virtual reality) 교육과 증강현실(AR·augmented reality) 교육 사례 연구를 통한 시사점 도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The Present and Future of Mixed Reality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VR환경에서 디지털휴먼 얼굴 표현이 현실감에 미치는 요인 분석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1
Bend of Reality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7
Reality Test_There is no tree-Take-k02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1
Reality Test_There is no tree_take-C06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스포츠 콘솔 게임의 리얼리티, 게임몰입, 즐거움 및 지속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22 .09
가상현실 기반 다큐멘터리의 재현양식에 대한 연구 : 〈난민〉, 〈수호자들〉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