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과 가설설정
4. 연구방법
5. 분석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이용의 경험이 고객만족, 소비자 :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호텔 이용 경험이 고객만족, 소비자 : 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9 .12
호텔고객의 만족을 증진시키기 위한 방안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6 .12
소비자의 호텔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8
호텔 브랜드 이미지와 호텔평가가 선호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호텔기업의 조직문화, 인적자원관리가 서비스품질, 내부 · 외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직원 및 고객인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고객기반의 호텔 브랜드자산에 관한연구 - 브랜드 확장의 관점으로 -
Tourism Research
2012 .01
The effect of brand image on brand value and brand loyalty - focused on deluxe hotels in Miami-
관광경영연구
2011 .01
소비자몰입이 고객의 서비스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우리나라 호텔 서비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4 .05
대형마트 브랜드 개성이 고객의 브랜드 자아동일시와 고객 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지방은행의 소비자-브랜드 관계형성에 있어서 소비자경험과 소비자만족의 영향력 분석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0 .08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항공사 브랜드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05
호텔이용고객의 정보다양성 추구행동이 서비스회복, 관계품질,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2
소비자 만족과 시장세분화 변수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호텔산업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고객의 경험관리(CEM)는 기꺼이 더 지불하게 하는가?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