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과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기업의 인터넷 쇼핑몰 채택의도의 결정요인
유통연구
2004 .04
인터넷쇼핑몰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5 .03
인터넷 쇼핑몰의 초기화면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제공성, 흥미성 및 신뢰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2005 .06
인터넷 신뢰재 쇼핑몰의 제품 유형특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03
인터넷 쇼핑몰의 성장요인 분석
연세경영연구
2010 .07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인터넷쇼핑몰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6
중국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대한 만족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5 .04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의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인터넷 쇼핑 시장의 블루오션 창출 : 인터넷 쇼핑몰 비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기업과혁신연구
2010 .08
건수산물 판매를 위한 쇼핑몰 구축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4 .12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및 웹사이트의 특성이 재구매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9
강원지역 인터넷쇼핑몰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03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 환경, 비즈니스, 시스템 특성
Information Systems Review
1999 .01
복합쇼핑몰 활성화 방안에 관한 사례연구
유통연구
2012 .12
인터넷 쇼핑몰 고객의 이용만족도가 재구매의도 및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7 .06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와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3 .07
인터넷 쇼핑몰의 상대적 가치평가 모형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