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수능제도 개선을 통한 지역간 교육격차 해소방안 연구 【전우홍·양정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능을 잡으려면 수능을 들여다보라
중등우리교육
2003 .12
[특집:수능이 뭐길래]2002년 수능, 무엇에 주목할 것인가
중등우리교육
2002 .12
[특집:수능이 뭐길래]수능은 왜 저항받는가
중등우리교육
2002 .12
[특집:수능이 뭐길래]수능을 바라보는 언론의 고정된 틀
중등우리교육
2002 .12
수능시험 그리고 꿈
가정의벗
2000 .01
[특집:수능이 뭐길래]수능에 관한 진실 or 거짓2-수능은 학원에서 더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중등우리교육
2002 .12
[특집]2002 수능, 무엇에 주목할 것인가
초등우리교육
2002 .12
"수능 의미 제대로 살리려면 교육환경·교사연수부터 개선해야"
중등우리교육
1993 .09
[특집]수능은 왜 저항받는가
초등우리교육
2002 .12
특수교육 지역 격차 해소 방안 연구
특수교육논총
1997 .10
[특집:수능이 뭐길래]수능에 관한 진실 or 거짓1-수능은 특정 계층에 유리한 불공평한 게임이다
중등우리교육
2002 .12
지역간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교육균형발전지수 개발(OR2007-03-01)
[KEDI] 연구보고서
2007 .01
수도권 집중화에 따른 지역격차 문제와 해소방안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0 .05
수도권 집중화에 따른 지역격차 문제와 해소방안
지방정부연구
2000 .08
수능 시험의 이해와 활용
대학교육
2001 .01
수능을 마친 3학년 학생들에게
중등우리교육
1999 .12
[특집]수능에 관한 진실 or 거짓 2 - 수능은 학원에서 더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초등우리교육
2002 .12
학력격차 해소 및 주요 교육정책 분석 연구(OR2011-08)
[KEDI] 연구보고서
2011 .01
수능 이후, 여가 활용법 10가지
중등우리교육
1996 .12
[수능기획:문제로 되짚어 보는 올해 수능(2)] <과학탐구영역> 평가가 바로 서야 수업이 산다 - 물리
중등우리교육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