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연구요약]
[차례]
표차례
그림차례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2장 중국 아웃바운드 현황 및 관광상품 분석]
제1절 중국 아웃바운드 현황
제2절 관광상품 분석
제3절 요약 및 과제도출
[제3장 자매결연도시의 중국인 관광객 특성 및 수요조사]
제1절 설문조사 개요
제2절 자매결연도시의 중국인 관광객 특성 및 관광 실태
제3절 경기도 관광상품에 대한 수요 조사
제4절 요약 및 시사점
[제4장 중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전략 및 결론]
제1절 경기 관광 마케팅믹스 전략
제2절 결론 및 정책제안
[참고문헌]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외국인 관광객 유치확대 방안
정책연구
2024 .04
충북방문 중국인 관광객의 효율적 유치관리 전략
연구보고서
2015 .12
개별관광객(FIT) 유치 인센티브 지원제도 도입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2 .10
관광지로서 부산 이미지 정립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안 연구 :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11
중국인관광객을 위한 ‘M-PASS’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수정된 IPA를 활용한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한 관광 수용태세 개선 방안 : 인센티브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관광] 관광객 1억명 유치를 위한 노력 전북특별자치도
지방정부
2024 .04
외래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수용태세 개선 방안
한국관광정책
2023 .03
방한 외래관광객의 지방분산 유치 방안
한국관광정책
2018 .06
중국 아웃바운드 시장 동향과 관광객 유치 경쟁력 제고 방안
한국관광정책
2015 .12
An Analysis of the Differences in Travel Motivations and Satisfaction Level by Characteristics of Chinese Tourists visiting South Korea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중국관광객의 한국방문동기 시장세분화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6
2025년 사상 최대 외래 관광객 유치를 꿈꾸며 : 한국관광공사의 해외 마케팅 차별화 전략
한국관광정책
2025 .03
중국관광객의 문화유산 서비스품질과 스토리텔링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9 .01
Predicting Chinese Tourism Demand to South Korea Using Grey System Model
사회과학연구
2018 .09
관광객 지방분산 방안
한국관광정책
2020 .03
방한 중국 및 일본 개별관광객들의 다목적지 관광 특성 및 만족도 연구 - 방문 광역지자체 수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0 .02
콘텐츠 해외 투자유치 전략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5 .01
관광객 시선에 따른 관광지 정체성 및 브랜드 가치와 방문성과 연구 - 서울지역 중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
관광학연구
2017 .01
초등학생의 관광 영향 인식이 관광객에 대한 정서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