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의복 상태변화 분류
III. RPG게임 “Witcher 3“에서 직업군별 캐릭터의복의 상태변화 분석
IV.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PG게임 캐릭터에서 개성 표현 요소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사실적인 인간형 게임 캐릭터 활용 현황분석과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모바일 게임 캐릭터 본능적 차원의 감성디자인에 관한 연구- 모바일 RPG게임 천하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에니어그램을 통한 게임 캐릭터의 성격 연구- 메이플 스토리를 중심으로 -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9 .01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매체의 변화에 따른 캐릭터의 시대적 변화분석-샌드박스형 인디 게임에 있어 게임 캐릭터 융복합적 표현법에 대한 고찰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RPG를 융합한 TPS 액션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교육을 통한 연령층별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08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게임의 사실성 요소와 플레이어의 감정애착의 상관성 연구 -모바일 온라인 연애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게임 제작 원리 학습을 위한 게임의 설계 및 구현 : 스크래치 언어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