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문헌고찰
3. 연구모형 및 가설
4. 연구 방법 및 가설검증
5. 토의와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개자 신뢰, 판매자 신뢰, 거래의도 사이의 관계에 있어서 젠더 차이 -온라인 쇼핑환경을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6 .01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신뢰가 판매자 신뢰와 거래만족, 그리고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12
Testing a Theory of Bi-directional Trust Transfer in Online Marketplac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육아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조회 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중국 C2C 소셜커머스 플랫폼에서 판매자와 브랜드 신뢰가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1 .09
I Can"t Believe Online: A Study on How Negative Reviews Move Online Shoppers to the Offline Channel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4
한・중 비교를 통한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6 .12
중소상공인(SME) 특성 변수가 오픈마켓 플랫폼 금융서비스의 중요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현재판매자와 판매예정자의 비교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The Truth about Sellers’ Lies: Why Dishonesty Loses in Markets under Information Asymmetry
아태비즈니스연구
2020 .01
Distributing Goods and Information Flow: Factors Influencing Online Purchasing Behavior of Indonesian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Sellers’ Economic Incentives to Disclose Negative Information in Online Markets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기결정성이 행복과 애착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9
Digital Attention Intermediaries
Seoul Journal of Economics
2024 .02
온라인상의 기업 및 소비자 텍스트 분석과 이를 활용한 온라인 매출 증진 전략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5
서울시 중간지원조직 발전방안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18 .06
소비자의 농식품 온라인 쇼핑몰 선택요인 분석
식품유통연구
2018 .01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여가관여 및 온라인 커뮤니티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생활육아커뮤니티 ‘송파맘카페’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제품 속성별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마을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중간지원조직의 역할 - 거래비용이론 관점에서 -
한국정책학회보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