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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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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강민철 (창원대학교) 김규탁 (창원대학교)
저널정보
대한전기학회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전기기기 및 에너지변환시스템부문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15.4
수록면
132 - 135 (4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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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에서는 단상 LSM(Line-start permanent Magnet Motor)의 토크리플 저감을 위한 회전자 형상 설계를 수행하였다. 회전자의 도체바, 영구자석의 위치 및 각도, 베리어 설치를 통해 형상 설계를 진행하였다. 코깅토크와 공극자속밀도 분석을 통해 토프리플 저감 뿐만아니라 전반적인 제반 특성을 향상하였으며 FEM(Finite Element Method)를 통하여 비교, 검토하였다.

목차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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