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델 및 가설 설정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개발영역에서 제조-유통업체의 관계복잡성이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10
중소제조업체 유통업체 상표생산의 동기적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소비자 관점에서 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실행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공급업체의 거래특유투자가 구매업체의 신뢰와 공급업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구매업체의 비용절감 전략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20 .10
소비자의 경제적 어려움 지각과 합리적 소비 성향이 유통업체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10
대ㆍ중소유통업체의 상생발전을 위한 지역사회 기여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제조업체의 대형유통업체에 대한 판매사원 파견의 선행요인과 결과
마케팅연구
2015 .11
경쟁상황에서의 선택가능성 제고방안 : 가치의 역할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01
소매업체 브랜드 자산이 인터넷 쇼핑몰 유통업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7 .01
불완전계약에서 서열경쟁이 공급업체의 연구개발투자에 미치는 영향
경제발전연구
2016 .06
[경영전략] 내부 협업이 잘돼야 외부 협업도 성공한다
한경BUSINESS
2024 .03
관계수명주기에 따른 제조업체의 영향전략이 소매업체의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대형소매점의 단독 판매가 유통경로구조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01
대형유통업체와 중소 납품업체의 협력을 통한 상품개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유통업체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호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9 .01
[마켓] 주요 유통업체 1월 울고 2월 웃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5
대형유통업체 자체상품 확대의 경제적 효과에 관한 연구
[KDI] KDI 정책연구시리즈
2017 .02
대형유통업체 자체상품 확대의 경제적 효과에 관한 연구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2B거래관계에서 다차원적 공정성이 관계성과 변수들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소매업자와 공급업자 관계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제조업체-공급업체 간 지식분포 및 관계적 규범이 제품개발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