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및 결과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개발영역에서 제조-유통업체의 관계복잡성이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10
제조-유통업체의 관계복잡성이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대ㆍ중소유통업체의 상생발전을 위한 지역사회 기여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중소제조업체 유통업체 상표생산의 동기적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대형소매점의 단독 판매가 유통경로구조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01
국내 제조업체 환경인식에 대한 현황조사 : 알루미늄 제조업체를 중심으로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소비자 관점에서 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실행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소비자의 경제적 어려움 지각과 합리적 소비 성향이 유통업체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10
소매업체 브랜드 자산이 인터넷 쇼핑몰 유통업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7 .01
대형유통업체와 중소 납품업체의 협력을 통한 상품개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관계수명주기에 따른 제조업체의 영향전략이 소매업체의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제조-유통 관계에서 상호 간의 거래특유투자가 전략적 협업 수준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01
N+1 판매촉진 행사에 대한 공정 비용부담에 대한 소고
유통법연구
2018 .01
제조업체-공급업체 간 지식분포 및 관계적 규범이 제품개발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04
병행수입에 대응하는 기존 제조업체의 전략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제조업체 판매촉진전략에 대한 유통업체 판매원 태도가 규정외 역할행동과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2
[마켓] 주요 유통업체 1월 울고 2월 웃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5
차이나 커머스. 국내 중소기업과 상생할 수 있을까? - 중소유통업체와 중소제조업체의 위기 및 정책 지원 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제조업체 주도경로와 유통업체 주도경로의 경로 구성원간의 관계특성이 유통업체의 경로만족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복잡한 제품 시장에서 정치적 기술이 판매 성과에 미치는 영향
신산업경영저널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