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ternational Students` Perception on University Cafeteria in Malaysia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학교식당의 물리적 환경 지각이 고객만족,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경북지역 대학식당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5 .12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저가형 호텔의 관계품질이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통영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01
DINSERV를 이용한 중식당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행동의도,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여행사 서비스품질과 가치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3
The effects of facility, food value, and service quality on perceived value and satisfaction of university cafeteria
호텔경영학연구
2018 .02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7 .10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코로나19로 인한 호텔의 언택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9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서비스지향성, 서비스품질, 이미지,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식품 전시회의 서비스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가치를 조절효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8 .01
한식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음식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