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IV. 분석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랜드마크 인지유형에 따른 도시이미지 차이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랜드마크와 행동의도의 관계에서 도시 이미지의 매개효과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방문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3
유튜브 음식 콘텐츠의 구전정보특성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23 .02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음식관광 온라인구전정보특성이 신뢰, 구전수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랜드마크의 인지속성, 지역이미지, 방문의도 간의 관계 : 제천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1
Traditional word-of-mouth versus electronic word-of-mouth: Which one has a greater influence on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구전 전달자의 구전 강화 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구전과 관광목적지 브랜드 지식 간 관계 연구 : 제주의 중국 잠재방문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2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18 .09
중국 외식소비자의 SNS구전정보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이미지의 매개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초고층건축물 랜드마크 인지속성이 도시이미지 및 도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타이페이 101에 대한 타이페이 시민의 인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1
K-Food 레스토랑의 이용 동기가 관광지 이미지와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5 .03
외국인 관광객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의 정서적ㆍ물리적 이미지 연구 : 비즈니스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Influence of SNS Characteristics on the Brand Image of Infant Food Products
산경연구논집
2019 .01
대학이미지와 학생만족의 선·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 성별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의 여행행동특성에 따른 한국관광이미지 인식차이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