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가설 및 연구모형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재무적 유대와 사회적 유대, 관계품질,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 호텔 비회원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Relationship Quality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 Members and Non-members of a Luxury Hotel
MICE관광연구
2017 .01
소매점의 지각된 관계투자와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 관계에서 정서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17 .01
관계유대, 관계품질, 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회원고객을 대상으로
소비문화연구
2016 .01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호텔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 노력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소매점의 관계마케팅활동노력과 관계품질 및 관계성과 간 관계에서 관계강도의 매개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저가형 호텔의 관계품질이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통영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01
외식기업의 관계혜택이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0
중국 지역사회 공동구매 단장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카페 고객여정과 교차구매의도의 관계: 고객경험가치의 매개효과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IT 기업이 인수한 골프장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에 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서비스 관계투자와 고객 충성도 관계: 관계몰입과 신뢰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19 .01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특급호텔의 물리적 환경,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관계자산의 지각 정도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2
여성고객의 호텔 관계자산이 고객만족도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병원의 서비스이미지, 서비스만족, 감정적 몰입 및 고객충성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 관계성향의 조절효과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