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간호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환자의 기대와 성과지각 및 병원 재이용의사 간의 관계
간호행정학회지
2003 .02
종합병원 간호단위에서의 간호만족 영향요인 분석
간호행정학회지
2001 .02
소비자가 지각하는 간호 및 의료서비스에 대한 만족과 병원 재이용 의도 분석
간호행정학회지
2003 .09
의료서비스의 내부고객만족, 외부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의 인과관계
예방의학회지
2002 .01
일 종합병원 입원 환자의 간호서비스 만족도와 간호사의 간호 행위 특성간의 관계 연구
간호행정학회지
2001 .11
의료서비스 마케팅과 고객만족
대한병원협회지
2002 .01
간호서비스 질, 의료서비스 만족, 병원 재이용 의도간의 관계
간호행정학회지
2012 .03
정신과 입원환자의 서비스 만족척도의 개발
신경정신의학
2006 .01
소비자 중심의 간호서비스 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SERVQUAL모형을 중심으로
간호행정학회지
2002 .02
의료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인과관계
간호행정학회지
2010 .12
의료서비스 품질에 따른 서비스 질,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간호교육학회 학술대회
2019 .05
산부인과 혼자의 의료기관에 대한 이미지와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에 미차는 영향
간호행정학회지
2005 .03
간호서비스 질에 대한 환자의 인식과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와 관계
간호행정학회지
1998 .08
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요인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보건의료산업학회지
2008 .01
병원 의료서비스 이용에 대한 동기와 만족정도에 관한 연구
대한병원협회지
1996 .01
노인의료요양시설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간호행정학회지
2009 .09
간호서비스질, 만족 및 병원 재이용 의도에 관한 소비자와 제공자간의 지각차이 비교
간호행정학회지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