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문화 형태별 선호도가 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인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4 .11
한류문화콘텐츠와 방문가치,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2014 부산지역 일본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중국의 한류현상이 한국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0 .01
Influence of the Perception of Korean Wave and National Image of Chinese Educational Tourists on Touris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호텔관광연구
2014 .03
방문경험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 여행서비스 품질, 만족도,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인천 강화도를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0 .03
한류의 한국관광지 이미지 영향 분석
관광연구저널
2006 .08
메가 이벤트 수요의 결정요인과 결정요인별 실현율 추정
관광레저연구
2013 .11
도시관광 외래관광객의 언어권에 따른 정서적 이미지가 방문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2 .01
한류콘텐츠 노출도가 일본인의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 한류콘텐츠 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6
홍도 방문 전후 관광이미지와 관광객 만족·재방문의도의 관계 : 중요도-만족도 변환지수 응용
관광연구저널
2013 .02
관광정보 실재감이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3
도시관광 행동유형에 따른 도시이미지가 방문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2 .01
중국 소비자 특성이 한식에 대한 감정, 한식당의 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4 .09
Examining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Tourist Revisit Intention and Its Antecedents : A Moderating Role of Involvement
호텔경영학연구
2009 .10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오토캠핑객의 방문동기와 행동의도 간의 몰입 역할 검증 : 조절효과와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1
미국인의 한국 및 한식에 대한 이미지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