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15 .08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16 .05
베이커리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6 .01
커피전문점 소비경험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이커리 제품을 제공하는 커피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럭셔리 패션 모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적합성이 확장된 카페브랜드의 소비자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베이커리 카페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6 .01
카페의 브랜드 이미지와 충성도에 대한 사회문화성서비스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7 .10
브랜드증거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15 .01
베이커리카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체매력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베트남 소비자의 베이커리카페 매장 감각체험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브랜드이미지, 충성도의 관계연구
관광연구
2015 .12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소비자 선호유형에 따른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가치평가
관광학연구
2016 .01
독립경영 베이커리의 브랜드 증거가 감정반응과 호혜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9 .12
VR 가상매장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럭셔리에 미치는 영향
한국창업학회지
2023 .04
성분형 브랜드 자산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및 타당화 연구
마케팅연구
2022 .11
2030세대 도시와 국가 브랜드 인식* : 지각된 적합성과 관계성에 대한 탐색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