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요도-성과 분석을 이용한 지역 스포츠행사 참여만족도 평가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지역 스포츠이벤트 속성, 브랜드이미지,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이벤트성 마라톤대회 정서,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친수공간에서 개최된 레저스포츠이벤트 만족요인이 지역이미지와 재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지역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이벤트태도 및 이벤트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사랑나눔 건강걷기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지역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감정반응, 이벤트 태도 및 참여만족의 구조적 관계 : 경주벚꽃마라톤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스포츠 이벤트 성과분석 : 지역특화 스포츠관광산업육성사업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스포츠 브랜드의 이벤트성 마라톤대회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감정,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청소년의 방과 후 스포츠클럽대회 활동 정도에 따른 참여만족도 및 학습성과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스포츠이벤트의 서비스품질, 참가만족, 행동의도, 스포츠이벤트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 2021 고양시-KTA 태권도장 교육산업박람회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04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국제 마라톤 대회의 서비스 품질, 참여 만족도, 개최지 이미지 및 재 참여의도의 관계 : 중국인 참여자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여성생활체육 참여자의 가치관과 자기관리 및 스포츠 참여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07
지역사회 스포츠 이벤트와 관광의 연계 전략을 통한 활성화 방안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04
스포츠 모바일 앱 사용자의 스포츠참여가 여가태도 및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수정된 IPA를 활용한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여성 이벤트성 마라톤대회에 대한 서비스품질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스포츠이벤트 아레나 전국마스터즈 수영대회를 후원하는 아레나 후원기업에 대한 이벤트기여도가 기업이미지, 이벤트몰입, 참가만족 및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스타 축구 선수의 스타선수속성과 브랜드이미지, 관계의 질 및 구매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5 .01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Brand Personality of Winter Olympics and Host Nation, Image Fit, and Loyalty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20 .01
사이클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0